이런 보이지 않는 시스템 덕에 수준급의 푸잉들을 편리한 시스템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곳이 바로 방콕에 존재하는 한국 가라오케의 특징입니다.
따라서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어떤 유형의 서비스가 필요한지 매니저와 상담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직접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처음 방콕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국내에서 어떻게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지에 대해 확인하고 여행을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아가씨들이 있어서 선택의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 친구랑 놀까? 아니면 저쪽?” 하며 고르는 재미가 장난아니에요.
단면적인 가격만 보고 싸다고 생각해서 갔다가, 노시는 중간중간 계속적인 팁 요구, 끝나고 나서 드신것보다 많이 나오거나, 무슨 무슨 금액이 더해져서 결국에는 한인 가라오케보다 많이 나올 확률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베트남 같은 한국분들에게 특화된 지역이 아닌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시스템이 한국과 다른 것도 있고 소통의 문제가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멤버십 클럽 속칭 멤버집은 클럽에 위치한 룸형식으로 가라오케로 분류했습니다. 내가 방콕에 와서 돈을 좀 쓰더라도 괜찮은 친구들보겠다 하신다면 저는 주저 없이 방콕 가라오케 중 저희 갈 수 있는 최고인 멤버집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과거에는 멤버집의 콧대가 하늘 높은 줄 몰랐습니다. 멤버집에서 단순히 데리고 나오는 데에만 몇만 바트가 들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나온다고 해서 호텔로 가는 것이 아닌, 눈도장 찍고 시간과 정성 들여 언젠가 오케이 하는 순간을 기다려야 하는 텐프로급 운영이었습니다.
예전만 하더라도 해외 여행은 유럽 또는 미국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지만, 경기가 많이 어려워지고 또 최근에는 유럽 쪽이 분위기가 안 좋잖아요? 여러 가지 이유로 동남아시아 쪽으로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태국이 현재 급속히 발전하고는 있지만, 치안을 봤을 때 그렇게 까지 잘되어 있는 나라인가? 하는 의문은 드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인데요, 그러므로 여행 가시기 전에는 반드시 안전과 관련된 가이드라인을 잘 지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날 방콕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했는데요, 베트남에서 많은 인기를 끄는 서비스 중 하나가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용한 서비스는 일정한 시간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동반자 역할을 해주는 서비스였습니다. 같이 식사도 할 뿐 아니라, 방콕유흥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관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능하였습니다.
방콕 가라오케 바의 장점 중 하나는 서비스의 질입니다. 대부분의 가라오케 바에서는 친절한 직원들이 손님을 맞이하며,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여행 가시기 전에는 되도록 지출 계획을 세우셨으면 합니다. 바트의 가치가 낮다는 이유로 흥청망청 쓰는 경우도 있는데요, 유흥 업소에서 이렇게 쓴다면 은근히 부담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유튜브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샤워 중 노래하듯이 부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통의 문제 역시 크게 작용합니다. 방콕이 보편적으로 영어를 조금씩은 다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나게 잘하는 친구들도 많고요. 하지만 문제는 저희가 영어가 안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남녀가 하루를 지내는 중대한 일을 함에 있어 번역기 써가면서 가게 매니저와 이렇네 저렇네 술값이 어쩌고 푸잉이 저쩌고 하는 일은 사실 기운 빠지고 힘듭니다.
방콕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는 정말 편안하게 즐기시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장소입니다. 술도 있고, 여자, 노래도 준비되어 있고, 거기에 든든한 한국 실장까지 손님들을 위해서 대기하고 있으니 일정 중에 하루 정도는 고민 없이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